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배송 지연 안내

작성자 트루포뮬러(ip:)

작성일 2022-01-17

조회 16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CJ대한통운 택배 파업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CJ대한통운 배송 불가 지역 이외의 지역 또한 

택배 사의 안내 없이

배송이 멈춰 있거나 누락 건이 발생하고 있어 


이를 트루포뮬러가 수거 요청하고

로젠택배, 한진택배, 우체국 택배로 

대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배송이 지연되고 있는 점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배송 불가 건을 확인 후

1월 17일 월요일 오후까지

모두 재출고 완료되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송장번호가 안 보여요

계약 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출고의 경우 

트루포뮬러와 계약한 택배가 아닌

일반 택배 사(로젠택배, 한진택배, 우체국 택배 )로 

전산 업로드 및 송장번호 전달이 1~7일 정도 지연되고 있는 점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2. 배송이 움직이지 않아요

CJ대한통운 배송 불가 지역 이외의 지역 또한

대리점 상황에 따라 배송이 멈춰 있어 이 건의 경우

트루포뮬러에서 수거 후 재배송을 하고 있습니다.

트루포뮬러에서 계속 모니터링 하고 있지만

만약 2~3일동안 지속적으로 움직이지 않을 경우 

알려주시면 확인 후 재 배송하겠습니다.

※물류 지연 건에 대한 택배비는 트루포뮬러가 부담합니다.


2. 배송 기간이 얼마나 걸려요?

평소 기간보다 배송 조회 및 수령(회수포함)이

1~7일 정도 지연될 수 있는점

고객님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트루포뮬러는 빠른 배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집배원님들의 안전한 배송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취소 수정
비밀번호
취소 확인

검색어 입력후에 엔터를 누르세요.